본문바로가기

정직과 신뢰는 형지의 문화입니다

형지는 고객, 파트너, 임직원이 서로
신뢰하는 정직한 기업문화를 만들어 갑니다.

패션그룹형지의 윤리 신문고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패션그룹형지는 행복한 패션문화를 창출하는 존경받는 기업으로 성장한다는 미션을 실행하고 거래 관계에서 투명하고 청렴한 업무태도로 기업의 가치를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켜야 할 윤리규범
패션그룹형지 임직원들은 어떠한 수수제의도 거부합니다. 우선 모든 행동은 윤리규범이 제시하는 기준에 따라 판단하고 행동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임직원으로부터 금품 및 향응제공 요청을 받았을 경우, 이를 거부하고 즉시 감사실로 통보해주시기 바랍니다. 신고사항에 대해서는 철저히 조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윤리 신문고란?
본 윤리 신문고는 당사 임직원으로부터 부정행위를 당하거나, 목격한 자가 신고할 수 있도록 개설되었습니다. 제보자에 대해서는 본인의 동의 없이 그 신분을 노출하거나 이를 암시하는 어떠한 정보도 공개하지 않을 것입니다. 청렴한 조직문화 풍토 조성을 위하여 아래 제보유형에 해당되는 경우 제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보방법

제보자의 비밀은 보호되며 실명제보를 원칙으로 합니다.

E-Mail : ethic@hyungji.com TEL : 02-3498-7415

제보하기

제보유형

  • 임직원의
    부당한 업무처리나 취업
    알선 요구 바로가기
  • 임직원의
    공금횡령이나
    허위(세금)계산서 요구 바로가기
  • 임직원의 뇌물(대가),
    금품, 접대 요구 및
    수수 바로가기
  • 거래업체에 대한
    지분 참여나 실질적
    소유(위장 거래처) 바로가기
  • 성희롱 등
    풍기문란 바로가기
  • 기타 윤리강령 및
    청렴 지침 위반 바로가기

※ 고객 서비스 및 상품 품질 관련 상담은 고객상담실(1599-7222)로 연락바랍니다.

윤리경영 선서문

01. 형지인으로서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며, 항상 정직하고 성실한 생활 자세를 유지한다.
02. 형지인은 각자가 회사를 대표한다는 자세로 항상 예의 바른 행동과 품위 있는 언어를 쓰며 형지인의 명예를 지킨다.
03. 형지인은 회사의 경영이념, 목표 및 가치를 공유하며 회사의 방침에 따라 구성원 각자에게 부여된 사명을 성실히 수행한다.
04. 형지인은 공/사를 명확히 구분하여 자신의 지위를 이용한 사적인 이익을 추구하지 않으며, 고객, 협력업체, 동료 등 이해관계자의 이익에 반하는 행동을 하지 않는다.
05. 형지인은 이해관계자에게 금품, 향응, 편의수수 등을 제공하거나 제공 받지 않는다.
06. 형지인은 모든 정보를 정당한 방법으로 입수하고 기록 보고하며, 모든 문서는 정확하고 정직하게 작성, 보고 한다.
07. 형지인은 협력업체와 투명하고 공정한 거래 질서를 지킨다.
08. 형지인은 회사 정보 및 자산을 사업 활동 및 승인된 목적을 위하여 사용하고, 사적 사용이나 이를 통한 수익을 취하지 않는다.
09. 형지인은 고객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고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여 고객의 가치 창출을 위해 힘쓴다.
10. 형지인은 목표의식을 가지고, 회사의 수익을 극대화 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는 노력한다.